HMM은 고객의 가치를 잇는

종합해운물류기업입니다

건화물과 냉동화물, 특수화물 등 컨테이너로 운반 가능한 모든 화물은 물론,
원자재와 원유, 플랜트 등 벌크화물에 이르기까지 상품 특성에 맞는 물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형선부터 초대형 컨테이너선, VLCC(Very Large Crude Carrier)를 포함한
100척 이상의 전세계를 연결하는 항로망을 바탕으로
숙련된 해운 전문인력들이 고객의 요청에 최적화된 물류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CONTAINER
컨테이너사업 이미지
컨테이너 사업

1985년 아시아-북미 구간컨테이너 수송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는 미주간, 유럽간, 중동/남미 등 전세계 60개 이상의 서비스 항로, 100개 이상의 항구를 연결하며 Global Service Network 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소형 선박부터 초대형 선박까지 다양한 선종 운영과 글로벌 선사들과의 해운 동맹을 통해 최적화된 Network 구성 및 경쟁력 있는 Service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HMM은 지속적 경쟁력 강화를 위해 초대형 선박에 대한 투자와 Ultra Freezer 냉동 화물 등 특수 컨테이너 서비스 영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신규 항로 개설, 선복 증대, 사물인터넷(IoT), 블록체인, 클라우드 기반 구축에 대한 투자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BULK
벌크사업 이미지
벌크 사업

3만톤의 소형 선박부터 30만톤의 대형 선박까지 다양한 벌크선을 갖추어 전 세계로 화물을 수송하고 있습니다.
탱커 사업의 경우 초대형 유조선(VLCC), 석유제품선, LNG선 등을 운영 중이며 국내외 정유사들과의 장기운송계약을 기반으로 전세계 원유를 수송하며 영업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벌크 사업의 경우 중동 건설현장으로의 자재 운송을 시작으로 세계 주요 제철소, 전략회사, 원료 공급 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철광석, 석탄, 곡물 그리고 다양한 벌크화물 등의 해상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ERMINAL
터미널사업 이미지
터미널 사업

미국 타코마와 대만 카오슝에 자영터미널을 운영하면서 최첨단 시설, 뛰어난 운영 효율 및 철저한 안전 관리로 터미널 운영사로서의 명성을 쌓고 있습니다.

특히 터미널 전산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운영 최적화를 이루었으며, 디 얼라이언스 가입 후 선사 및 화주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추가적인 신규 터미널 인수로 터미널 사업을 확장하고 비용 개선 등의 운영 합리화를 추진해 글로벌 터미널 운영사로 도약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location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파크원 타워1

Tower 1, Parc.1, 108, Yeoui-daero, Seoul 07335, Republic of Korea

타워 두 개 중 높은 건물로 오세요. 리셉션은 18층입니다. 선원 등 해상직 채용과 관련해서는 '에이치엠엠오션서비스(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051-461-7000)
T: 02-3706-5114 E: recruit@hmm21.com